티스토리 뷰

요즘 날씨도 덥고 베스킨라빈스를 이용하게되는 계절인듯 하다. 얼마전 스마일오더에서 컬쳐랜드를 스마일캐시로 전환해서 싸게 먹은 꿀팁까지 정리하고자 한다. 요즘 세상좋아진게 배달료 2천원만 주면 배달까지 해준다.

베라를 많이 이용한다면 꼭 알아두자.

1. KT멤버쉽 파인트 할인 (40%) / SKT 5G고객(8월한정)

# KT 사용자

KT멤버쉽 차감을 통해 파인트를 43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방법이다. (원래 7200원으로 40% 할인)

KT사용자 멤버쉽 포인트가 차감에 월 1회 라는 제약이 있긴하지만, 할인율은 제일 크다

제약조건/유의사항은 다음과 같다 (KT멤버쉽 안내링크)

할인은 2019년은 12월 말까지 진행되니 당분간 걱정은 안해도 될듯 하다. 

- KT 멤버십 포인트 차감 (단, 보유 포인트 부족 시 참여 불가)
- 더블할인 멤버십 내 통합 월 1회 사용 가능  (중복불가/VIP/일반 모든 고객대상)
- 타 쿠폰, 타 행사, 제휴 할인 중복 적용 불가
- 모바일 교환권 사용 가능 (단, 할인된 모바일 교환권 사용 불가)
- 일부 점포 제외 (방문 전 점포 문의)

# SKT 사용자 + 5GX  = 50% 할인 (8월 5로 끝나는 날)

SKT 이용자는 좀 한정적인 조건에서 혜택이 있다. 우선 5GX 이용자에 한해서 적용되고, 이벤트도 2019년 8월 5일 / 15일 / 25일 끝자가 5일로 끝나는 날에 패밀리 1개를 50% 할인해준다. (베라 이벤트링크)

2. 컬쳐랜드를 이용한 할인 (9%) - 해피오더에서 결제 가능

최근 알게된 꿀팁이다. 컬쳐랜드 문화상품권이 쇼핑몰에서 9% 할인판매를 하는데 이걸로 스마일캐시로 전환해서 결제하면 9%의 할인 효율이 난다. 매장결제에서는 사용할수 없지만 해피오더를 통해 매장수령/배달(배달비2천원)을 통한 결제사용시 스마일캐시 결제가 가능하다.

컬쳐랜드 상품권을 싸게사고 + 해피오더에서 스마일캐시 결제할때 제휴포인트 전환을 하면된다.

 

 

(컬쳐랜드) 온라인 문화상품권 5만원 - 옥션

9% 할인. e쿠폰/모바일상품권>백화점/문화 상품권>문화상품권

itempage3.auction.co.kr

사족으로 컬쳐랜드상품권을 스마일캐시로 바꾸려면, 온라인사이트에서 PIN번호 등록해서 온라인사용 가능한 이후 전환이 가능하다. 

3. 신용카드 할인 (포인트사용)

홈페이지에 공시된 할인카드 혜택을 확인해 카드 포인트 사용이 대부분이긴하다. 조금 혜택이 약한느낌. 삼성LINK 혜택에서는 1.5만원 이상구매시 3천원 할인하는게 거의 유일한 할인인 듯하다. (카드할인 안내링크)

- 현대카드 : 상시 20% 포인트 사용가능
- 삼성카드 : 상시 100% 포인트 사용가능 (LINK 이용시1.5만원에 3천원 할인 ... 삼성카드 링크)
- 우리카드 : 상시 100% 포인트 사용가능

4. 기프트콘 할인구매 (5~7%)

기프트콘 할인 판매하는곳이 찾아보면 꽤 있다 유용한곳은 네이버 지식쇼핑에서 기프트콘을 사는 방법이다. (가장쉽다)

네이버 쇼핑탭에서 "베스킨라빈스" 로 검색해보면 보통 5%내외 할인해서 기프트콘을 판매한다.

홈표핑에서 파는건 정가에 파는데, 바로콘, 기프티콘 같은 업체에서는 할인 판매하니 참고하자. 사실 이 방법은 스타벅스나 기타 패스트푸드를 싸게 사먹을 때 유용하다.

추가 꿀팁을 알려준다면, 네이버 쇼핑에서 검색할때 네이버페이 결제가능한 업체를 찾아서 결제하는게 효율이 좋다.

충전할때 추가 충전의 기회도 있고 (5만원 이상: 2%, 2만원 이상: 1%) 구매후 1% 적립의 기회까지 있다.

실제 기회로 본다면 추가충전+할인+적립 까지 하면 꽤 효율이 좋은편이다. 

네이버페이 충전시 2% 추가충전, 

사족으로 하나카드쪽에서는 하나머니라는 포인트가 있는데 그 포인트로 기프트콘을 구매하면 7% 재적립하는 제도도 있으니 카드사 제휴 서비스중 이런게 있는지도 확인해보자.

5. 매월 31일 사이즈업 (17%)

1월/3월/5월/7월/8월/10월/12월 의 경우 31일까지 존재한다. 즉 1년에 7번 온느 이벤트인데 사이즈업 이벤트를 한다.

가격이 패밀리가 1.95만원이고 하프갤런이 2.35만원이니 4천원할인... 약 17%의 할인율을 갖는다.

근데... 컬쳐랜드 해피캐시를 이용한 방법과 조합해서 이용이 가능하니 잘 활용하면 엄청난효율을 갖고 있다.


사족으로 베스킨라빈스의 생일쿠폰은 어떤건지 궁금할텐데... 싱글레귤러 1+1 쿠폰을 제공한다. 참고하자.

 

# 같이보면 좋은글

[할인팁] 컬쳐랜드를 사용해야하는 5가지 이유 (해피머니 안녕~)

[할인팁] 카카오톡 이모티콘 싸게 사는법 (9% 할인꿀팁)

공유하기 링크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