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용카드의 할인혜택을 받으려면 전월실적을 체크해야 하는경우가 많다. 보통 전월실적 30만원을 채워야 하는게 일반적인데 이게 결재금액과 전월실적이 동일하지 않다. 그래서 계산 방법이 어려운데 하나카드는 홈페이지랑 앱에서 조회가 가능하다.


그래서 월말쯤 실적 체크하며 부족하면 실적을 채우고, 이미 실적이 찼으면 네이버페이체크카드나 페이코체크카드를 사용한다.

case1. 앱에서 실적조회

우선 하나카드 앱을 설치하자. 이번에 화면이 개편되면서 오히려 찾기 어려워진 감이 있긴 한데... 위치를 기억해두면 그리 복잡하지 않다. 다음과 같이 메뉴를 이동해 보면 현재 내가 사용한 금액과 부족한 실적금액을 확인할 수 있다. 서비스 제공실적은 다음달의 전월실적 기준이 되는것이니 종종 체크해둬야 할인실적을 채우기 쉽다.


혜택 -> 스크롤해서 서비스제공실적 -> 혜택 상태 확인

case2. 웹에서 실적조회

스마트폰에 앱 까는거 싫은 사람은,  하나카드 홈페이지에서도 조회가 가능하다.

로그인하고 마이페이지로 이동하면 저렇게 한번에 조회가 가능하다. 


참고로 내 신용카드는 전월실적 30만원을 채워야 통신비 할인이 가능하고, 현재 14.1만원 정도 실적이 부족하다는 말이다. 이 실적을 못채운다는 말은... 다음달에 할인 혜택을 못받게 된다는 말이된다. 그래서 조회를 월말에 한번씩 체크해본다.

사족으로 내 신용카드 할인 혜택은 딱 30만원만 실적채우는게 유리하다. 더 결재한다고 적립되거나 추가할인 되는 기능이 없다는 말. 그래서 월말에 실적 확인해 보고 이미 실적을 채웠을때 딴 카드를 이용하는 편이다.

(보통 전월실적이 없는 네이버페이 체크카드나 페이코 체크카드를 활용함)


#같이보면 좋은글


공유하기 링크
TAG
, ,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