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원래는 국민카드를 굴비로 엮어서 쓰다가, 헬로모바일에서 월 3.3만 무제한 요금제 프로모션을 하면서 신용카드도 바꾸게 되었다.

처음엔 1건만 결재가 있어도 5천원 할인이니 실적금액 없으니 국민카드랑 섞어쓸 계획이었는데, 이거 생각보다 효율이 좋다.

두번째 달부터 국민카드는 안쓰고, 하나카드 + 네이버페이 체크카드 조합형태로 사용중이다.


http://card.hanacard.co.kr/micro_site/event/cjhello_2/


결론부터 말하면, 나는 매월 1.4만원 + @ 의 혜택을 보고 있다.


기본혜택 - 9천원 

참고로 나는 출퇴근할때 광역버스를 타기 때문에, 월 10만원 정도는 대중교통비가 나온다. 그리고 인터넷+간식비+쇼핑을 고려하면 보통 월 30~50만원 정도 사용하는 편이다. 기존에 쓰던 KB레일에어 신용카드의 경우 교통비+통신비가 8천원까지 혜택을 봤는데, 우선 스벅할인과 헬로비전 할인으로 9천원을 혜택보니 일단 이득이다.

* 헬로비전 5천원 할인
* 하나은행을 결재 계좌로 연동 + 30만원 실적시 커피빈 or 스타벅스 4천원 할인

하나머니 적립 - 5천 하나머니 (현금출금가능) + @

카드 사용 실적에 따라 하나머니가 지급되는데, 이 하나머니라는게 하나멤버스앱에서 하나은행으로 현금화가 가능한 놀라운 비밀이 있다.
특히, 나는 대중교통비가 월 10만원 수준이 되고, 인터넷도 결재중이니, 무조건 통신/대중교통 실적은 10만원을 넘는다. 그럼 무조건 매월 5천머니를 적립받는다. 그리고 종종 옷이나 신발 같은걸 온라인쇼핑몰에서 구매하는 경우가 생기는데 그때도 10만원정도 채우면 추가 5천머니 적립도 종종 한다. 아마 아파트에 살고 전기/가스요금도 결재하면 하나머니를 더 뽑을수 있을듯 하다.

그리고,  2017/01/01 부터 쇼핑몰 대상이 확대되었다. 희안하게 홈페이지쪽 업데이트가 늦은거 같은데, 공지사항이나 문자로는 공지되어있다.

적립대장 사용 실적이 이전에는 미포함인데 심지어 포함이라 좋아짐.


[쇼핑몰 대상확대]

G마켓, 옥션, 11번가, 인터파크, 쿠팡, 위메프, 티몬, GS홈쇼핑, 롯데홈쇼핑, 현대홈쇼핑, CJ오쇼핑, NS홈쇼핑, 홈앤쇼핑


[아파트관리비 신설]

아파트관리비 자동이체 10만원 이상시 월 1회 5천마일리지 적립 (단, 전월실적 60만원)


[통신/대중교통 범위 확대]
SKT, KT, LGU+, 버스, 지하철, SKB, 택시, 전기요금, 도시가스

그리고 네이버페이체크카드 ?!

보조카드로 쓰는데, 실적은 이미 찼고, 하나머니 받는 구매패턴도 아닌 실적에 도움안되는 초과분의 경우는 네이버페이 체크카드를 적극 활용한다. 그 이유는 무실적에 묻지마 1% 를 네이버페이로 적립해준다. 심지어 상품권 구매했던것도 1% 적립이 되었다. 최대 1만원적립(즉, 100만원사용분)이 있긴 하지만, 무실적에 묻지마 적립이라 적극활용하고 있다.


공유하기 링크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