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사실 집에 로봇청소기도 있고, 무선청소기도 있는데 실리콘 빗자루를 추천하는이유는...

바닥을 점령한 머리카락 때문이다. 이건 청소기를 사용하면 요즘은 다 롤러형이라 아래와 같이 롤러에 머리카락이 꼬여서 대환장 파티가 일어난다. 돌돌이, 일반 빗자루 등등을 써봤는데 가장 추천하는건 실리콘 빗자루다. (심지어 가격도 싸다)

왜 실리콘 빗자루인가?

청소기의 롤러가 꼬여서, 일반 빗자루를 고려했는데 다음과 같이 솔과 머리카락이 융화 되는 대환장 파티가 일어났다.

그래서 다음 생각한건 스티커 돌돌이였는데, 이건 좋긴한데 머리카락이 말리면 스티커를 떼어낼때 곤욕이었다 -_-

결국 삽질을 열심히 해서 머리카락의 총체적 난국을 해결해준게 실리콘 빗자루다.

참고로 실리콘 빗자루는 솔형태가 아니라, 유리창 청소하는 도구처럼 평평한 구조로 되어있다. 그래서 머리카락이 낄수가 없는 구조이다. 그리고 물청소도 가능해서 반영구적으로 쓸수 있는것도 최대장점!!!

이렇게 청소를 해도 머리카락이 엮이는 일이 없다.  먼지가 붙긴한데 물청소가 가능해서 먼지 떼어내는건 과거의 삽질에 비하면 너무 좋다.

가격적 매리트?

나는 큐텐에서 사서 대충 6개월 넘게 쓰고 있는데, 가격대비 완전 만족한다.

같은 제품을 쿠팡을 찾아보니 배송비 포함 7,900원에 팔고 있다. 

 

2022.11.04 수정

인기가 좋아진건지 쿠팡에서 이제 만원 중반대에 팔고 있다 -_-

알리익스프레스 가보면 배송은 오래걸리지만 7천원 정도에 파는게 있으니 참고하자.

http://app.ac/tEPvz0S93

 

6986.0₩ |빗자루 세척 와이퍼 실리콘 주걱 걸레 다기능 가정용, 홈 바닥 유리 스크레이퍼 거울 청

Smarter Shopping, Better Living! Aliexpress.com

ko.aliexpress.com

 

결혼하기전엔 머리카락이 이렇게 청소할때 번거로운지 몰랐는데 (내 머리는 짧았으니) 아마도 결혼을 하고 집안일에 신경쓴다면 나랑 비슷한 고민을 할텐데 실리콘 빗자루 완전 강추한다.

 

 

공유하기 링크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