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타벅스를 더 싸게 마시자

요즘 스타벅스 리저브 매장의 커피를 먹는게 맛들렸다

리저브메뉴 제일 저렴한게 6천원인데...일반 아메리카노와 맛의 클라스가 좀 다르다 ㅋ

그리고 쿠키도 줘서... 생각보다 4100원짜리 아메리카노 대비 1900원 더주고 투자할만 하다? 는 생각이 든다. 하지만!!!! 그래도 부담은 된다.


그래서 어떻게 더 싸게 먹을까 고민하다 네이버 페이를 이용한 방법이 있어서 공유하도록 하겠다.



실제 효율로 보면, 6000원 리저브 커피를 10%는 싸게 먹는꼴이다.

네이버 페이를 활용하면 유용한게 많으니 충전해 두면 좋다.

네이버페이 너란녀석

네이버페이를 이용한 할인정보는 내가 많이 공유했는데, 이 시작은 해피머니상품권을 싸게 사서 네이버페이로 충전하는것부터 시작한다.


참고로 말하면 스타벅스는 기프트콘으로 구매한것에 동일한 금액으로 딴 음료를 마실수 있다. 당연히 추가금만 내면 더 비싼 음료로 바꾸는것도 가능


# step1. 해피머니 8% 싸게 사기

우선 옥션과 지마켓을 뒤져보면 해피머니 10만원권이 8% 할인해서 파는 경우가 많다.

명절근처에 가끔 더 싸게 풀리는 경우가 있지만 현금결재시 9.15 혹은 9.2만원 수준의 딜이 꽤 많다.

귀찮은 사람을 위해 해피머니 10만원권 8% 할인 딜 링크도 옆에 붙인다 (지마켓링크 / 옥션링크 )


이때, 이걸 해피머니 사이트에 등록하면, 네이버페이로 월 10만원까지 충전이 가능하다.

여기서 일단 8% 절약.


충전방법을 잘 모르면 아래 링크를 참고하자

2017/10/14 - [네이버페이] 해피머니로 "네이버페이" 충전하는법과 FAQ


# step2. 충전한 네이버페이로 기프트콘 구매하기 (5~6% 할인)

네이버 지식쇼핑쪽에서 기프트콘으로 검색하면 다른 상품이 많이 나온다.

그래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같은 키워드로 검색후 네이버 페이결재로 필터링하면 된다.


관계자는 아니지만, 바로콘이라는곳이 종류가 가장 많다.

참고로 팁을 더 말하자면 보통 아메리카노의 할인률이 가장 높은편이다.


결재하면 카톡으로 1분정도 안으로 발송이 온다. 구매선택창에 나오긴 하지만 유효기간은 1달~2달정도로 그리 길진 않다. 참고하고 구매후 리뷰나 확인을 누르면 네이버페이 추가 적립이 되니 참고하자.

# 스벅별적립 

스벅별적립은 800원 이상 결재를 스벅카드로 결재했을때 적립된다.

나같은 경우는 그래서 6천원짜리 리저브커피를 먹을때

5천원짜리를 기프트콘에 천원을 스벅카드로 추가결재해서 할인과 별적립을 같이 한다.



그리고 추가로 알려주면 스벅을 많이 이용한다면 e-gift카드도 네페로 구매가능한곳이 있으니 충전하면 더 꿀효율이다.



#같이보면 좋은글


공유하기 링크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