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헬로모바일 무제한?

국민 무제한 요금이라고 해야하나? 헬로모바일에서 몇년전 "The 착한 데이터 USIM 10GB" 요금제를 프로모션해서 3.3만원이라는 저렴한 가격 제공했었다. 전화/문자 무제한 그리고 데이터도 월 10GB에 그걸 넘으면 매일 2GB추가지급 그리고 그마저 넘으면 3Mbps 속도제한으로 무제한 쓸수있던 완소템이었다. 하지만 !!!!!! 이제 그 프로모션이 끝나갈 시점이다. 



프로모션이 끝나면 3.3만원이 아니라 정가 4.9만원이고 가끔 프로모션을 할때 3.63만원있긴한데 이마저 기존고객은 해당안되는듯 하다. 잡은 물고기에게 떡밥은 주지 않는다 ㅠ

나는 출퇴시간이 3시간이 넘다보니 이제 데이터 없는 세상을 생각하면 눈앞이 깜깜하다.

GS25 15GB요금제 ?!

인터넷을 폭풍검색하니 유플러스 알뜰 모바일? 이런 잘 모르는곳에 "GS25 요금제 15GB" 라는 녀석이 있는데 프로모션으로 2.75만원에 데이터 무제한이다. (착한 데이터 유심10GB랑 유사)

전화랑 문자는 어짜피 잘 안쓰니 100분에 100개면 충분할거고... 데이터도 아무생각없이 쓰기 좋다

(유플러스망이니 걱정했는데 다행히 아이폰6은 volte지원해서 가능한듯 하다)


https://gs25.uplussave.com


보면 이 요금제대 왜 대안이냐면... 비굑를 하면 답이 나온다.


# (헬로모바일) The 착한 데이터 USIM 10GB 의 현재 문제

다 좋은데 가격이 올라갔다. 과거 프로모션가 3.3만원일땐 완전 땡큐였는데...

4.9만원 주고 쓰기엔 뭔가 미묘해진 가격이다.

더군다나 요즘 헬로모바일을 CU요금제를 프로모션으로 밀고 있다보니 한동안 안보일거 같다


# (헬로모바일) CU요금제의 문제

나야 전화를 많이 안쓰니까 대안으로 CU요금제를 검토했는데 기존고객은 프로모션이 안먹히는 문제가 있다. (신청서에 보면 기변과 신규만 ;;;) 


또 문제가 데이터가 무제한이 아니다. 착한데이터 유심 10G 의 경우 데이터를 다 소진하면 3Mbps 속도제한이 있지만 무제한 이용이 가능했고 이 속도면 인터넷이나 음악 영상정도 보는것도 큰 무리가 없다. 하지만... CU요금제는 무제한이 아니다.

덤으로 카드할인조건도 괜춘

지금 헬로모바일에서 하나리빙카드 제휴를 써서, 스벅할인/교통비마일리지/통신사 할인 1.4만원정도의 혜택을 보고 있는데. (스타벅스 4천원 할인 혜택을 받기위해 30만원 실적을 채워 하나은행 연계)


여기서는 하나카드 빗팟카드의 경우 카드 자체 조건은 별로이고 프로모션이라 2년만 할인지원해주지만... 실적만 채우면 1.7만원 할인이니 30만원 실적만 채우면 나쁘지 않은 조건이다.


물론 카드할인도 그렇고 통신요금 자체도 프로모션이라 엄청 메리트 있는것이니 

프로모션 놓치지 말자


# 같이보면좋은글



공유하기 링크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