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BBQ가 치킨값 재인상 추진한다고 ?

오늘 아침 놀라운 소식을 들었다. BBQ에서 치킨값을 인상을 다시 강행해서 다음달초부터 10%정도 가격을 인상할것이라는 뉴스였다.

이제 치킨 2만원 시대가 오는것이다 !!! 고기뷔페처럼 치킨 뷔페가 나와도 이상하지 않을 시대가 도래해버렸다. ㅠ


얼마전 가격인상 시도하다가 철회한게 얼마 된거 같지도 않은데,  대선으로 어수선한 시기에 날치기(?) 인상을 시도하는게 아닐까 싶다. (다른기업들도 이럴때 은근슬쩍 많이 올렸던거 같다)



하지만, 치킨을 안먹고 살수는 없으니, 싸게 배달시켜먹는 방법을 알아보자.



치킨싸게 배달 시켜 먹는법


하늘이 무너져도 솟아날 구멍은 있다. 해피머니상품권이 쇼셜커머스에서 7%~8% 할인된 가격으로 종종 파는데, 이걸로 치킨을 살 수 있다. (유레카!) 더 정확히 말하면 "배달통" 에서 해피머니 결재하는방법과 해피머니를 네이버페이로 전환후 치킨 기프트콘 구매하는 방법.


혹시나해서  지금 티몬에서 검색해보니 역시 8% 할인 판매중...


배달통에서 해피머니로 결재하려면, 해피머니 상품권을 온라인 해피캐쉬로 전환해야 한다. 

이건 해피머니앱에서 지류상품권을 복권처럼 긁으면 핀번호랑 발행일이 있는데, 이걸 입력해서 전환하면 된다. 이건 따로 포스팅하겠다.

참고로 결재할때는, 배달통이랑 해피머니 앱 두개가 같이 필요하다.

1. 배달통에서 해피머니 결재하는 방법

1. [배달통] 앱에서 결재 되는 가게를 찾아, 메뉴선택후 결재에서 해피머니를 선택한다.


2. [배달통] 결재 메뉴에 가면 해피머니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물어본다. (단, 비밀번호는 로그인비번이 아닌 해피머니의 결재비밀번호)



3. [해피머니] 결재비밀번호를 확인후 입력하자


2. 네이버 페이로 기프트콘 구매하기

네이버 기프트윈도 에서는 BHC 기프트콘을 네이버페이로 구매가능하다. 그리고 네이버 페이는 해피머니로 구매가 가능하다.

즉, 이런 방법을 통해 7~8% 싸게 구매가 가능하다는말씀.




공유하기 링크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