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기 물놀이 때문에 이마트 광교를 처음으로 들렀는데, 전기차 충전소가 있었다. (실내 주차장 3층 J 구역)

놀라운건 회원/비회원 구분없이 카드결제시 충전요금이 150원/kWh 라는점이다. 이 가격이면 왠만한 아파트 단지의 충전소에서 프로모션가격보다 싼 가격이다. 카드결제로 가능해서 별도의 앱도 설치할 필요가 없다. 

 

2023/12/15(금) 에 다녀왔으니 아마 한동안은 이 가격일듯 하다.

https://map.naver.com/p/entry/place/37064365?c=14.30,0,0,0,dh

주차장내 충전소 위치

광교 이마트점 전기차 충전소 150원짜리는 지상 3층 주차장에 있다. (J3 구역)

주의 할점은 차지비 충전기(=파란색)과 Electro 충전기(=검정색) 2가지가 있는데, 150원짜리는 검정색 충전기다.

마트 출입구에서 제일 먼자리이므로 충전걸어놓으면 반대편으로 한참 걸어야 한다.

 

완속이기는 하지만, kWh 당 150원이면 참 착한 가격이다.

금요일 퇴근언저리 시간에 갔는데, 주차장은 한산한편이었고, 경쟁자는 생각보다 없었다.

급속 충전기는 실외주차장(1층)에 있었는데 가격은 보지 못했다. 나중에 또 방문하면 체크해보도록 하겠다.

 

추가로 이마트앱에서 전기차 충전도 지원되나보다. EV 클럽이라는 이름인가 본데, 가입하며 장점이 충전시 이마트 2시간 무료 주차쿠폰을 준다는 점이다. (evsis 는 롯데마트 무료 주차를 제공하는데 둘이 경쟁인건가?)

이마트 편의시설

나는 "베이비엔젤스" 라는 베이비 카페내에서 아기가 물놀이 할 수 있는곳이라서 방문했던건데 평일저녁이라 그런지 한산하고 여유있게 다녀왔다. 그리고 끝나고 오사카 맛집 키무카츠? 라는 곳에서 먹었는데 평소 먹었던 우동느낌보다는 김밥천국 우동과 일본 우동의 중간쯤 느낌이었고, 돈가스도 뭔가 일본 돈가스보다는 김밥천국과 그 언저리쯤의 아쉬운맛이었다. 식당 이용해도 무료주차가 가능하니 충전하고 쇼핑후 간단히 밥먹고 가는것도 나쁘진 않을듯 하다.

공유하기 링크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