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기랑 돌아다니다보면 베이비라운지 같은곳을 찾아가야 하는 경우가 종종 있다. 기저귀갈이대나 수유실도 잘 되어있기 때문이다. 그래서 종종 근처에서 롯데 백화점이나 롯데몰 같은곳을 찾아가는경우가 있고, 보통 일반적으로 이 근처에 롯데마트가 꽤 높은 확률로 존재한다.

 

요즘 롯데쪽에 evsis 전기차 충전소가 많이 생겼는데, 여기서 100원만 충전해도 2시간 주차권을 주는 이벤트를 꽤 오랫동안 진행중이다.

https://www.evsis.co.kr/h/newsView/NT00012

evsis 에서 100원만 충전해도 무료주차권 제공

 

100원 충전에 무료주차?

난 전기차 유저이고, 특히 번화가 근처의 롯데마트는 정말 유용하게 잘 쓰고 있다.

판교 롯데마트의 경우 맥도날드, 치킨집 등등 꽤 많은 가게들이 존재해서 뭐 포장해갈때 유용하고, 현대백화점 주차장이 너무 포화일때 짧게 이용한다면 매우 유용하다. (현백 전기차 충전소는 지하 6층인데, 여긴 지하 2층이고 충전소도 여유있다)

 

실제로 100원어치만 넣어도 충전내역을 보면, "주차권" 이 보이고 클릭하면 주차정산이 가능한 바코드가 보인다.

(evsis 가입과 앱이 필수이긴하다)

롯데마트 주차권

이거 잘 이용하면 완전 꿀이다.

 

단, 롯데잠실쪽은 송파구에서 교통혼잡을 이유로 롯데월드몰 같은곳 무료주차나 구매시 무료주차 시간 주는게 제한되는데, 그래서 그럴까? 롯데마트 잠실점은 무료주차를 지원하지 않는다고 써있는게 조금 아쉽다.

 

롯데마트  2시간 주차 가능한곳

홈페이지에 안내가 되어있는데, 아래와 같다. 나는 은평점과 판교점을 이용해봤는데, 활용도로 보면 판교점이 참 좋았다.

 

더보기

■ 서울
맥스 금천점, 맥스 영등포점, 금천점, 삼양점, 양평점, 은평점, 중계점

■ 경기
고양점, 권선점, 덕소점, 상록점, 선부점, 시화점, 시흥점, 시흥배곧점, 신갈점, 영통점, 오산점, 의왕점, 주엽점, 천천점, 판교점, 평택점, 화정점

■ 인천
계양점, 부평점, 연수점, 영종도점, 청라점

■ 충청
성정점, 충주점

■ 전라
여천점, 익산점, 전주점

■ 경상
구미점, 김해점, 마산점, 웅상점

■ 대구
율하점

■ 울산
울산점, 진장점

■ 부산
사상점, 사하점, 화명점

■ 제주
제주점

 

※ 무료주차
검단점, 거제점, 군산점, 김천점, 남원점
노은점, 당진점, 동두천점, 목포점, 부산점
삼산점, 상당점, 송천점, 안성점, 여수점
이천점, 장암점, 정읍점, 제천점, 포항점

 

 

공유하기 링크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