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백신의 끝판왕이라고 불리는 "카스퍼스키" 무료버전이 나왔다. 물론 외국에서는 7월말에 이미 공개되었다고 하고, 한국의 경우 10월초 출시된다고 하더니 몇일전 다운로드가 풀렸나보다. (기사링크)

1달 체험버전이 아니라, 진짜 무료버전이 나왔다는 말.


형이랑 비트코인의 지갑을 이야기 하다가, 보안문제 이야기 하면서 카스퍼스키 백신 이야기를 했었는데 그래서 우연히 웹서핑하다 무료버전이 나온걸 알았고 한국 출시는 불과 몇일전이었다는걸 알았다.


무료백신중에서는 avast free 버전이 검진률이 괜찮다고 하지만 무거운 느낌이고,V3는 가벼운편인거 같은데 검진률이 별로인 느낌이었다. 그래서 기냥 설치없이 윈도우즈 기본 백신을 썼는데 이번기회에 kaspersky 엔진으로 바꿔봐야겠다.




물론, 무료버전이라면 기능제한은 있겠지만 파일/이메인/웹안티/자동업데이트/디펜스/격리 기능은 제공한다고 하니 일반적인 치료수준은 다 되는것 같다. http://www.kaspersky.co.kr/updates/home-security/free-antivirus 에서 다운로드 하면되고, 혹시 귀찮을까봐 파일도 첨부한다. 


# 카스퍼스키 무료버전 설치파일 (windows용)


나도 현재 설치중인데, 필요한 파일을 다운로드 받는 시간이 꽤 걸리는듯 하다. 설치하고 자려고 했는데 ㅋㅋ



(내용추가) 휴 근 10분은 걸린거 같다. 설치완료후 이멜과 비번등록을 하니 이렇게 실행이 된다.



사족으로, 설치파일손상 관련 오류가 뜨면 "C:\ProgramData" 폴더안에 카스퍼스키 관련폴더를 지우고 설치하면 된다는 사람이 있었다. (전체 지우지말고 !!!)

공유하기 링크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