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1.  네이버페이 체크카드?

신용카드를 쓰다보면, 효율상 추가 결재해도 득이 없을때가 존재한다. (체리피커들은 혜택을 뽑아낼때 가장 효율이 좋게 사용하므로 혜택이 없으면 딴 카드를 돌려쓴다)


평소 결재 패턴에 맞춰서 최고의 효율을 갖는 신용카드로 세팅해놔도, 가끔씩 예상밖의 지출이 많아지거나,

혹은 결재분이 실적에 안잡혀서 혜택을 받을수 없는 경우 다른 카드로 결재하는게 차라리 이득인 경우가 존재한다.


그래서, 연회비가 없고, 전월 실적을 보지 않는 체크카드에서 보조로 사용할 카드를 찾는경우가 많은데, 1년넘게 써왔지만 네이버페이 체크카드만큼 실적안보고 효율좋은 보조용 카드가 없는것 같다. 


혹시나 해서 다른 무실적 체크카드를 찾아봤는데, 보통 0.5~0.7% 정도의 할인/페이백 정도가 고작이었다.

참고로, 네이버 페이체크카드는 결재금액의 1% 를 네이버페이로 적립해준다. 

작년에 프로모션을해서 올해초까지 추가적립 1%를 받았는데 (즉 2%), 이제 프로모션이 끝나서 1%만 적립가능하다. (조금아쉽다)


https://pay.naver.com/send/p/card/apply


위 링크가 소개 페이지인데, 진짜 별 내용이 없다. 

그것도 그럴게  특별히 제약없이 1% 적립이라 설명할것도 별로 없다. (월 1만원 적립한도를 빼면)


2. 묻지마 1% 적립? 어디까지 되나?

보통 세금이나 상품권 구매분은 실적으로도 안치고 혜택에서 제외되는 경우가 일반적이다. 

그런데, 네이버페이 체크카드는 진짜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적립을 해준다. 내 네이버페이 적립 리스트를 실제로 캡쳐해봤다.

모든 사례에서 다 적립된다. 설마 될까? 했던것도 다 적립된다.


제약이 굳이 있다면, 적립한도가  월 1만원 이다. 이 말은 월 100만원 결재분까지는 적립이 가능하다는 말이다.

사례를 들어 설명하면...


1. 자동차 보험비도 적립될까? ㅇㅇ


2. 카카오페이 같은 연동 결재한것도 적립될까? ㅇㅇ

3. 공공기관 결재분도 적립될까? ㅇㅇ

4. 버스/지하철/택시 결재도  적립될까? ㅇㅇ



5. 상품권 결재한것도 적립될까? ㅇㅇ


6. SSG페이 연동해서 스벅카드 결재한것도 적립될까? ㅇㅇ


7. 블리자드에서 온라인으로 게임살때도 적립될까? ㅇㅇ

8. 술집/음식점/가게/편의점 가게에서 아무거나 사도 적립될까? 어...다됨


3. 네이버 페이 포인트는 뭔데 ?

네이버페이는 참고로 1포인트가 1원이다. 어디에 써먹을수 있나 의심할텐데 생각보다 쓸곳이 많다.

네이버 지식쇼핑쪽에서 네이버페이 결재가 가능한 쇼핑몰도 찾을수 있고, 포인트가 적다면 네이버웹툰 미리보기 결재도 가능하다.

심지어 네이버 기프트윈도 라는곳에 가면 기프트콘도 구매가능하다. 아무튼 어설픈 카드 포인트보다 쓸곳이 훨씬 많다.



네이버 페이를 활용하는 방법은 기존 포스팅을 참고하면 도움이 될듯하다.

무실적 체크카드에서는 이것저것 찾아봐도 네이버페이 체크카드가 최곤거 같다.



공유하기 링크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