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쇼셜커머스에서 신세계 상품권을 4% 정도 할인판매 하는경우가 있는데, 이것도 스팟성으로만 뜬다. (물론 카드결재가 가능하니 네이버페이체크카드랑 잘 섞으면 좋긴할듯)

하지만, T멤버쉽 회원은 더 좋은 방법이 있다. (아쉽게도 나는 skt 회원이 아니다)

1. 초콜릿에서 5% 할인받기 (일반/실버고객 유리)

티멤버쉽에서 운영하는 온라인몰 같은게 있다. 초콜릿이라고 하는데 그런데, 티멤버쉽 할인을 통하면 초콜릿사이트에서 상시 5% 할인된 9만 5천원에 신세계 상품권을 살수 있다.

단, 멤버쉽 1000점을 차감하는데, 보통 멤버쉽 포인트는 남아돌기 때문에 좋은 조건인듯 하다. (연 1인당 30장 한도)


skt멤버쉽 -> 초콜릿 -> m상품권 카테고리 이동하면된다.

편의상 링크는 아래.

 

http://tmembership.tworld.co.kr/web/html/chocolate/main/ChocoMainView.jsp?sel=1&PROD_ID=1612309753



2. 온라인/오프라인 구매혜택 (등급이 VIP/GOLD 이상인경우)

등급이 높다면 더 혜택이 높다. 등급이 골드 이상이면 짝수달/홀수달에 맞춰 혜택을 주는데, 10만원이라고 적혀있지만, 멤버쉽으로 5천원이 할인되서 9.5만원에 구매는 기본이고, 5천원 상품권 추가증정을 하는듯 하다.

즉, 온라인에서 판매가격은 5% 할인 고정이지만, 추가증정 이벤트가 있는듯.


http://tmembership.tworld.co.kr/web/html/chocolate/main/ChocoSubShop.jsp?sel=1&chocoSel=3&chocoSubSel=3

그리고 오프라인 구매할때 멤버쉽 혜택도 존재한다. 오프라인 혜택으로는 VIP/GOLD 멤버는 짝수에 월 7% 할인이 가능하다.  아마 온라인에서 구매해도 지류상품권으로 바꾸려면 어짜피 매장한번 방문해야하는데 혜택을 비교해서 구매하는게 좋을것 같다. (변경전에는 최대 10%할인이었는데 조금 축소되서 아쉬운듯)


참고로 상품권은 SSG페이앱에서 전환이 가능하다. 특이한건 SSG머니로 적립된다는점. 

이마트나 SSG사이트에서는 사용이 가능한데, 재밌는건 스타벅스에서는 사용이 가능하지 못했다. (오늘 스벅카드를 사려고 직접 시도했는데 결재자체가 안되는데 알바생이 끙끙했음)

신세계상품권 뒷면을 보면 사용처에 스타벅스가 써있는걸 보면 상품권상태로는 이용이 가능한듯하다. 






공유하기 링크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