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년전쯤 했던 3.3만원 프로모션은 적용기간이 2년으로 제한되어있는데... 이번 프로모션은 880원 가격은 올라갔지만 프로모션기간에 가입하면 평생 적용이라는게 다르다. (물론 프로모션기간에 가입시에만)

내가 2년간 써온 경험상 데이터 많이쓰면 짱 좋다. 경험후기는 기존 후기를 참고하자.


이 요금제는 강추한다. 테더링같은 경우 내가 아이폰을 써서 그런지 뭔지 모르겠지만 특별히 제한을 받은느낌은 없었다. (안드도 제약이 걸려서 우회피방법이 있다고 한거 같은데 내가 안드폰이 아니라 테스트는 불가)

[후기] 데이터에 덜덜 안떨어도 되는 "CJ헬로모바일 무제한 요금제"

The 착한 데이터 USIM 10GB 프로모션 가입링크 (프로모션기간 2018년 10월)

기존고객은 제외였다

이번 10월 프로모션은 평생 적용이라지만 그러면 뭐하나... 나처럼 2년전 가입했던 기존고객에게는 해당 프로모션 적용을 제외했었다. 그래서 광고를 볼때마다 상대적 박탈감이 컸다. (아래 이미지는 프로모션 하단의 유의사항)

그런데, 페북 광고가 자꾸 보이길래 뭔가 괘씸했다. ㅋㅋ

사실 나는 미리 유플러스 알뜰폰쪽으로 번호이동 진행중이었고, 할인적용 신용카드는 이미 수령한 상태였는데 기존고객은 기냥 팽해버리고 신규고객만 헤택을 준게 괘씸했다고 해야하나?

그래서 광고에 댓글로 기존가입자는 혜택 못보는걸 1빠로 댓글을 달았다.. 그랬더니....

기존고객도 프로모션연장!

그리고 바로 다음날... 점심시간에 다음과 같은 문자가 날라왔다.

간단히 말해서 기존에 프로모션으로 가입한 "The 착한 데이터 USIM 10GB" 기존 가입자들도 특별한 변경없으면 신규 프로모션 조건으로 자동적용해준다는 말이었다. (그럼 뭐하나 이미 유심이 오고 있는데)


물론, 프로모션으로 무제한 요금제를 사용하고 있지 않은 사람에게는 혜택이 없지만

기존에 프로모션으로 무제한 요금제를 할인받고 있던 사람들도 혜택을 보게 바뀌었다. 야호!!!

내가 문의한 내용이 이 결정에 영향을 준건진 모르겠다만... 그래도 0.1%는 영향을 주지 않았을까 생각중 ㅋㅋ

마무리

미리 기존고객에 대한 보호를 했으면 나도 이탈하지 않았을텐데 뭔가 허무하다.


사족으로 기존에 2년짜리 프로모션 사용자라면 아마도 하나 1Q카드를 쓰고 있을텐데 (30만원실적없이 할인되는 당시 유일한 카드) 리마인드 하자면 5천원 할인 프로모션이 2년이었을테니 최소한 신용카드 할인 혜택을 제대로 받으려면 신용카드 다시 세팅해야 할테니 참고하자 ㅋㅋㅋ


그리고 나처럼 전화통화 할일이 없는 사람은 유플러스알뜰폰쪽에 GS25 15G+ 요금제가 있는데 이게 더 저렴하니 이것도 알아두자. (이녀석도 해당 데이터 다 쓰면 3mbps 속도로 무제한 사용가능.. 요금도 2.75만원)


@같이보면 좋은글


공유하기 링크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