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마트폰에서 쓸 블루투스 이어폰을 찾다보니 우연히 유튜브와 커뮤니티 일부에서 가성비 최고라며 대륙의 실수 블루투스 이어폰이라고 극찬을 했다. 에어팟처럼 충전독도 있고 디자인도 꽤 괜찮다.

가격도 30달러 수준(약 3.3만원)으로 부담없어서 에라 모르겠다 하고 질렀다. 훗훗

결론부터 말하면 가성비 좋다. 대만족.


간단리뷰가 궁금하면 이글을 읽어보자

[리뷰] 가성비 끝판왕 IP010-A (블루투스 완전 무선이어폰) 후기 - 1주일 간단 사용기

1. 배송

알리익스프레스에서 "AliExpress Standard Shipping" 로 배송되었고 13일 걸렸다. 해외에서 구매한거 치곤 꽤 빨리온 느낌. 참고로 알리에 가입안된사람은 신규가입 쿠폰이 있을수 있으니 참고하자

글추가

나는 알리에서 샀는데, 얼마전부터 큐텐에서 이 제품이 팔고 있다. 

큐텐 장점이 쿠폰적용도 되고 페이코 결재가 가능하다보니 활용하면 좀더 싸게 살수 있다. 

아오.. 내가 사면 꼭 이래


https://qoo.tn/AcijIQ/Q107896531


우선 포장은 노란 종이 봉투안에 에어캡(일명 뾱뾱이) 노란봉투안에 박스가 하나 덩그라니 있다.

가격은 30달러 조금 못되는데 원화말고 US달러로 결재하는게 실제 조금더 싸다.

(알리에서 원화로 하면 3.4만원돈으로 나오는데, US달러로 결재후 카드사에서 조회하면 3.3만원정도)

2. 박스개봉

사진으로 잘 안보일수 있는데 박스를 열어보면, 검은 스폰지에 충전독이 보인다. 

usb 선과 충전독만 덩그라니 있다. (충전기는 없으니 참고하자)

굳이 구성품을 다 적어보자면 다음과 같다.


1. 설명서 (중국어 / 영문)

2. USB - 마이크로USB 선

3. 충전독 & 이어폰

4. 이어폰 폼 (사이즈 다른거)




3. 제품보기

생각보다 제품 자체도 작고 이쁘다. 이어폰과 독은 자석으로 되어있는지 가까이 대면 "촥~~" 하고 붙는다. 그리고 저 독안에서 이어폰이 충전도 가능하다. (저 충전독안에 배터리도 존재하는듯 하다)


아... 참고로 처음에 열어보면, 충전되는 이어폰 부분에 "마스킹테이프" 같은게 붙어있는데 이거 떼느거 잊지 말자. 안떼면 충전 안된다. 충전독의 연결단자와 합체된느 부분이다.

크기도 생각보다 작다. 내손이 작은건 아니지만 ㅋㅋ

4. 간단 테스트

이게 오른쪽 이어폰은 한개만 사용할 수도 있나보다. 오른쪽 이어폰만 켠상태로 페어링 시도해보니 "IP010 A-R" 이라고 기기 목록에 뜨는데 어짜피 우리는 기냥 스테레오(?)로 들을것이니


양쪽다 켜고 블루투스를 보면, "IP010 A" 라고 리스트가 뜬다.

아이폰에는 이런거 뜨는데 잘 연결된다. 전에 쓰던 블투 이어폰은 좌우가 선으로 연결된 구조였는데 이건 완전무선이라 그런지 되게 자유롭다. 


그리고 좋은 이유 또한가지... 기존에 쓰던건 구형이라 안된건지 모르겠는데...

이놈은 이어폰을 다시 독에 넣고 뚜껑을 닫으면?



5초정도 지나면 페어링이 연결안됨 상태로 알아서 변경된다. 그리고 독에서 꺼내면 다시 페어링 연결을 알아서 한다. 신제품은 다 이런건지 모르겠지만 나에겐 처음이라 "오오~~" 를 연발했다.


막귀이긴 하지만 가격대비 음질도 꽤 괜찮다. (쿼드비트 같은 번들 이어폰 수준은 되는느낌이랄까?)

잘 산거 같다. 후후 간단 리뷰는 좀더 쓰고 작성하도록 하겠다. 훗훗


#같이보면 좋은글


공유하기 링크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