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어제 GS25 15G요금제를 발견하고 유레카! 외쳤는데... 헬로모바일의 유심10G요금제와 거의 동일한 조건으로 프로모션 하는 요금을 찾아냈다. (왜 이걸 못봤지)


비교해보면 조건이 거의 비슷하다.

CJ헬로모바일의 "The 착한 데이터10GB" 경우 통화/문자 무제한이 기본이고 데이터도 10gb기본제공에 3mbps속도제한 걸린 인터넷 무제한이다. 이 요금제는 11gb 기본제공에 동일한 조건으로 무제한이다.

무제한이 3.4만원이 안된다고?

헬로모바일의 조건과 동일하다. 다른건 월 10gb 가 아닌 11gb 기본제공이라는점?

단, 프로모션기간이 9/30 까지다. 2주도 안남았다.

통화도 무제한을 원하면 이거 바로 가입하는게 좋고 -11g무제한 요금제-

나처럼 전화는 거의 안하고 데이터만 무제한이라면 -GS25시 15g 요금제-

가 좋아 보인다. 헬로모바일 프로모션이 11월 종료인데 미리 옮겨야 하나 골치아파진다.

(왜냐면, 할인되는 신용카드를 세트로 신청해 둬야할테니)



주의사항?

이 통신사는 유플러스망을 빌려서 쓰는걸로 보인다. 유플러스는 주파수대역이 조금 달라서 사용하는 스마트폰이 지원하는지 확인해 봐야한다. 헬로모바일의 그 요금제는 KT망을 이용하는거라 기계마다 지원여부가 다르다.


사족으로 아이폰의 경우 아이폰6 혹은 아이폰se 부터 지원하는걸로 보인다.

그리고 신형 핸드폰이라면 skt/kt/lgu 모두 지원하는게 기본이긴 하다.

애매하다 싶으면 아래 링크에서 조회해 보자.

U+알뜰모바일 - 스마트폰 이용가능 체크하기

아... 그리고 이거 프로모션가격이라... 9월달까지만 가입이 가능하다.

나도 딜레마의 시간이다. GS25요금제를 쓸것인가 이것을 쓸것인가!


카드도 바꿔야 하고 골치아픈시기다.


#같이보면좋은글


공유하기 링크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