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해외직구를 할때는 보통 배송대행업체와 홈페이지 언어의 압박이 있다.

하지만 큐텐의 경우는 개인통관번호만 받고 나면 일반 쇼핑몰 이용하는것과 다를게 없어서 자주 애용하는편이다. (보통 중국상품이 싼게 많다)


특히 쿠폰을 먹이면 싸지는 경우가 많아서 왠만하면 더 좋은조건인 경우가 많다.

그래서 쿠폰을 안먹이면 하수다.


큐텐에서 주의할건 쿠폰먹인후 결제 취소하면 쿠폰이 사라진다. 그래서 결제는 신중하게 ㅋㅋ

1. 장바구니 쿠폰 (Qoo10 app)

가장 기본적이다. 보통 상품 이미지 하단 / 설명보다는 위에 존재한다.

예를 들어 미밴드3 를 예제로 들면 붉은 박스친거 같은 쿠폰이 존재한다.

장바구니에 물건 담아두고, 저 조건을 확인해서 꼭 쿠폰을 받자.


사용조건을 보면 75$ 이상 구매시 9$ 할인 / 180$ 이상 구매시 18$ 할인인데

미밴드는 27.99$ 라서 쿠폰이 안먹겠구나 싶을텐데... 주의해야할것은 장바구니 쿠폰이다. 

즉 5개를 장바구니에 담거나, 다른물건을  장바구니에 담아서 사용조건을 맞추면 장바구니 

쿠폰을 사용할 수 있다는것이다.



단, 쿠폰사용은 앱에서만 가능하다. (그래서 앱을 설치하게 된다지 ㅋㅋ)

쿠폰이 자동 적용되는게 아니니까 꼭 쿠폰을 수동으로 선택해 줘야한다.

무한으로 받아지는 구조는 아니고, 일주일에 한번씩 받아진다고 한다.

나같은 경우는 결제 취소했더니 쿠폰이 사라져서 계정을 새로 파서 쿠폰을 받아 구매한 슬픈 경험이 ㅋㅋ


2. 출석체크 쿠폰 & Q포인트

조금 귀찮지만, 이 출석체크를 열심히 하면 1달이면 200~300 큐포인트는 얻을수 있다.

하루에 한번 룰렛을 돌릴수 있고, 이에 따라 쿠폰/큐포인트/기프트카드10$ 를 준다.

대부분 10큐포인트나 2$쿠폰이 대부분 걸릴것이다 ㅋㅋ


# 2달러 쿠폰

룰렛에서 2달러 할인쿠폰은 10번 돌리면 3~4번은 걸릴정도로 잘걸리는데

2달러쿠폰 구매조건이 15$이상 구매시 2$할인이라 꽤 유용하다.

그래서 2만원언저리 물건 하나 살때 꽤 유용하다.



# Q포인트

Q포인트는 구매후 리뷰를 달아도 주지만, 출석체크를 통해 얻을수도 있다.

출석체크 개근을 하면 제공되는 고정 포인트도 있고, 룰렛에서 랜덤으로 나오는것도 있다.

참고로 Q포인트는 100포인트 = 1$ 의 가치를 갖는다.


사족으로 큐포인트를 사용하는건, 결제 화면에서 적용가능하다 (쿠폰적용 시점이 아니다)

주문금액을 모두 포인트 결제가 안되고 30% 안에서만 결제가 가능하다.

즉, 10달러짜리 상품이면, 3달러 즉 300포인트만 큐포인트 결제가 가능하다는말...

3. 라이브 10 쿠폰 (Live10 app)

이것도 또 앱을 설치해서 live10 이라는 앱에서 구매시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이다.

큐텐앱 기준보다 구매금액 기준이 낮다보니 한푼이라도 싸게 사려면 앱을 추가로 설치후 해당 앱에서 상품을 찾아서 받은 쿠폰을 적용해야한다.


아직까지 나는 이걸 받을일은 없었는데, 아쉬울땐 이것도 활용하자

4. 페이코 결제?!

큐텐은 페이코 결제가 가능하다. 이걸 잘 활용하면 효율을 더 높일수 있다.
페이코에서 현금으로 충전후 결제하면 2% 페이코 재적립을 받거나
(한시적이지만 제휴 계좌에서 충전하면 4% 재적립 가능)

카드결제를 하더라도 슈퍼세이브 어쩌구 해서, 페이코 자체에서 포인트 적립이 지원된다.
그밖의 페이코 자체 이벤트상 할인 받는것도 있고... 잘 활용하면 쏠쏠하다


# 같이보면 좋은글


공유하기 링크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