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교정을 했던 사람들은 교정기에 음식물이 엄청 잘 껴서, 뭐 먹으면 바로 칫솔질 하는 버릇이 생긴다. 나도 교정이 끝난지는 꽤 오래 지났는데 그래도 치카치카를 꼭 해야한다는게 (당연하지만) 잘 생활에 익었다. 그래서 얼마전 호기심에 샤오미 전동칫솔도 구매했는데 큐텐을 또 어슬렁 거리다가 이번엔 물로 세정하는 멋진 제품을 발견했다. 가격은 2.86만원인데 나는 쿠폰 써서 2천원 할인받음.

큐텐제품링크 : https://qoo.tn/A6SZHQ/Q107896531

1. 박스개봉

중국 해외직구이다보니 10일 정도 배송이 걸렸다. 박스를 뜯고 보면 매우 심플한 구성이다.

샤오미 제품처럼 뭔가 쌈빡한 박스는 아니고, 기냥 박스안에 골판지로 충격보호하는 수준의 심플한 박스 구성.


설명서 / 본체 / 충전기 / 충전선 / 노즐2개



충전용 선은 충전기쪽은 일반 USB 단자이고, 본체에 연결하는건 뭔가 구형선 모양이다.

기냥 마이크로 usb나 usb-c 타입이었으면 좋았을것 같은데


충전기는 사진으로는 티가 안나는데 약간 안짱다리처럼 미세하게 안으로 몰렸는데...

뭐 꼽아보니 특별한 문제는 없는것 같다.


2. 제품보기

# 노즐

제품은 복잡할게 없다. 노즐은 비닐을 뜯으면 두개가 있는데, 하나는 여분이다.

기냥 꼽으면 꼽힌다. (그래서 꼽는 장면은 생략한다)


# 물통

물통은 200ml 들어가고, 물을 담기위해서는 통을 분리하거나, 하단의 뚜껑을 열어보면 된다.

물통을 열려면 왼쪽으로 살짝 물통을 돌리면 잠금이 풀린다.



더 쉬운방법은 밑에 뚜껑이 열린다. 여기에 물을 넣는것도 방법인데 편할대로 하면 된다.


# 조립완료

샤오미 수케어 청춘판 제품과 Cozzine 구강세정기 비교 모습이다.

사진에는 얇상하게 나온거 같지만 작진 않다 ㅋㅋ

3. 제품동작

배송온지 얼마 안되서 두세번 밖에 안써봐서 리뷰를 남기기에는 애매한데.

기능 자체는 꽤 괜찮아 보인다. 리뷰는 1달정도 실사용후 리뷰를 써보고자 한다.


우선 간단히 어떻게 동작하는지 영상으로 확인하자. ㅋㅋ (좀 허접하게 찍었지만)

제품 상세 소개가 궁금하면 쇼핑몰의 링크를 참고하자



# 같이보면 좋은글


공유하기 링크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