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폰과 안드로이드 케이블

나는 아이폰을 쓰지만, 다른 가족은 안드로이드 폰을 쓴다. 그래서 차에 충전케이블을 하나 두려고 했는데, 마침  2 in 1 제품이 있었다. 심지어 꼬임방지가 되는 칼국수선과 선이 통속에 말리는 구조... 그리고 설명을 보니 뭔가 멋져 보이기도 했고 그리 비싸지도 않아서 구매했다. 

뒤에 이야기 하겠지만, 더 좋은 솔루션이 있었다 ㅠㅠ



제품설명

우선기본 구성은 이렇게 생겼다. 연견단자는 기본은 안드로이드용인데 젠더가 있어서 아이폰용을 꼽을수 있는구조.



이렇게 쭉~~  잡아댕기면 이렇게 풀리고, 천천히 당기면 멈추고 세게 순간적으로 당겼다가 놓으면 다시 감기는 구조이다. 뭔가 차안에서 유용할거 같아 보이긴했다.



근데 이 젠더는 왠지 잃어버리기 쉬울거 같고, 초기에 안드로이드와 아이폰을 둘다 충전해야 한다는 나의 목표를 부합하게 하는 부품이다.

집에 안드로이드 충전선은 많은 편인데, 문득 이 젠더만 있으면 자동적으로 2 in 1 이 되는것 아니야? 하는 생각이 들었다.

그리고 집에서 실제 사용해 보니 이미지로 그럴싸한 제품이지만, 기냥 케이블에 비해 번거로운것도 사실이다 -_-

뭔가 쓰면 쓸수록 뭔가 애매한 제품



결론

근데 나는 이 제품을 사고나서야 가장 좋은 솔루션을 찾았다. 600원이면 안드로이드와 아이폰 충전을 해결할수 있었던것이다.

나는 안드로이드에서 아이폰으로 바꿔서, 안드로이드용 충전케이블은 널려있었고 이 젠더만 있으면 다 해결이었다.

결론적으로는 이 스핀케이블은 계륵이다. 나라면 이 600원짜리 젠더를 사서 해결할것 같다.


https://www.compuzone.co.kr/product/product_detail.htm?ProductNo=357871&BigDivNo=88&MediumDivNo=1188&DivNo=3266




공유하기 링크
댓글
공지사항